달력

5

« 2024/5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2011. 3. 23. 14:54

게임 배경화면 처리 개발노트/Android2011. 3. 23. 14:54

Wide한 이미지를 스크롤하면서 배경화면이 움직이는것처럼 표현하는데,
같은 방법으로 이미지 하나를 추가하여 움직이는 속도를 달리하면 입체감을 표현할 수 있다.

보통 슈팅게임에선 배경화면이 무한 반복되서, 이미지 좌표가 viewport보다 작을경우 오른쪽 빈 여백을 이미지의 첫번째가 다시 오도록 표현한다.
(http://www.androidside.com/bbs/board.php?bo_table=422&wr_id=11&sca=%B0%AD%C1%C2)

난 반복 처리하지 않을것이기 때문에 loop 조건을 두어 맥시멈 한번만 스크롤 되도록한다.

구현

 
사용
 

'개발노트 > 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ndroid 사진,동영상 선택  (3) 2012.01.16
Custom dialog  (1) 2011.03.20
애드몹  (0) 2011.03.07
ZXING 내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중..  (2) 2011.02.23
:
Posted by windrises